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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오류신고 대한민국바로알림단 위로 뒤로

처리절차 안내

  • 01접수 및 검토
  • 02오류 시정 활동
  • 03결과알림
  • 04모니터링
  1. 1. 접수 및 검토

    시정활동을 위해 접수된 내용과 첨부자료 등을 바탕으로 신고내용을 검토합니다.

  2. 2. 오류 시정 활동

    공식서한 발송 등 오류시정을 위한 활동을 진행합니다.

  3. 3. 결과알림

    시정활동 상황, 시정결과 등을 선택한 통지방식(이메일, 문자 메시지 등)으로 안내합니다.

  4. 4. 모니터링

    신고내용에 따라 최대 2년까지 모니터링하여 오류에 대해 추적관리합니다.

모바일앱 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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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Store(iOS)와 Google Play(Android) '한국바로알림서비스 앱'을 내려받아 설치하세요.

‘Google Play’ 를 클릭하여 화면 상단의 상태표시줄을 내려 다운로드 된 ‘factsaboutkorea.apk’ 실행 ▶ ‘설치’ 클릭

※ 설치 전 스마트폰 ‘환경설정’ ▶ ‘보안’ 에서 ‘알 수 없는 출처’ 항목 체크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진, 동영상, 음성 등과 같이 다양한 형식으로 오류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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